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둘째 사모예드] ANISON 반려견, 둘째 만수를 소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 대전 날씨는 꾸리꾸리 합니다 ㅠ

비도 살짝 오고, 다른 지역 날씨는 어떤가요 ?

주말 이후 다시 추워진다니 늦겨울이 오려나봐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

우한 코로나바이러스도 조심하세요!

ANISON 집의 반려견,

사모예드 만수를 소개해 드릴게용 ㅎㅎㅎ

웃는 게 참이쁜 사모예드인 만수는

잘 먹고, 잘 싸고, 잘 놀고 ....

ㅋㅋㅋㅋㅋ

분명 중형견인데

털이 엄청 많아 대형견 같은 강아지에요.

여름에 셀프미용을 시키고 나면

세상 작아지는 사모예드인데

겨울만 되면 커져요

ㅋㅋㅋㅋㅋ 어때요 ?? 이 사진은

작년 여름에 셀프미용 하고,

산책 갔던 사진이에요.

너무 귀엽죠 ㅠㅠ

저러고 산책하면 다른 분들이

보시고 많이 놀라시는 것 같아요.

저도 저 때는 한달이 지나도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처음 셀프미용 해본것도 아닌데 ......

서툰 솜씨에도 만수 이쁘게 해주려고

엄청 신경써서 미용 했었어요.

셀프미용 잘했죠?? ㅎㅎㅎ

다음에 저희 만수가 쓰는 이발기도

소개해드리고, 셀프미용 하는 방법도

유튜브나 동영상으로 알려드릴게요 !

이렇게 웃는 모습 보면

건강하고, 행복해 보이지만

만수는 뒷다리가 아픈 강아지여서

운동으로 근육을 채워줘야 해요ㅠㅠ

엄청 속상했지만,

지금은 다행히도 너무 건강하게

자라줘서 산책 할 때 끌려다니고 있답니다.

멍충미가 넘쳐나는 사모예드 만수

덩치만 크지 집에서 하는 행동은 완전

애기에요.

만져달라고 떼쓰고,

자기가 쇼파에 앉을 거라고 밀어내고,

밥달라고 부엌만 가면 쫓아다니고,

쉬 하고나면 발닦아 달라고 기다리고,

(뒷다리가 아파서 앉아서 싸질 못해요.

항상 발에 묻히고 다니기 때문에 꼭 닦아줘야 해요.)

ㅋㅋㅋㅋ 완전 애기같죠 ?

멍충미 넘치는 만수

매력적인 짧은다리 춘풍이

애교쟁이 개냥이(?)치즈

부끄럼 많은 막내 식빵이

이렇게 넷과 집사랑

천방지축 좌충우돌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당 ~

 

▼ 4남매 인스타 구경하기

http://INSTAGRAM.COM/ANISON_4

 

인스타도 맞팔해용~~

 

블로그에는 저희 4남매들이 정말 유용하게

직접 써본 반려동물용품 후기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것들을 올릴 예정이에요.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